닥터지 선크림|화장 잘 먹게 도와주는 베이스 겸용템 3가지



아침마다 반복되는 딜레마, 경험해 본 적 있으신가요? 쫀쫀하게 공들여 바른 기초화장 위에 선크림을 얹는 순간, 화장이 밀리고 들뜨기 시작합니다. 파운데이션을 올리면 얼룩덜룩 뭉치고, 시간이 지나면 유분기와 섞여 지저분하게 무너지죠. 자외선 차단은 포기할 수 없는데, 그렇다고 매일 아침 망쳐버린 피부 화장 때문에 스트레스받을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화장 잘 먹는 닥터지 선크림, 핵심 요약

  • 내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춰 자외선 차단과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어떤 제품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보송한 마무리부터 촉촉한 수분광까지 다양한 피부 표현이 가능합니다.
  • 피부과 테스트를 거친 순한 성분으로 민감성,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선크림입니다.

매일 아침, 화장을 밀어내는 선크림과의 전쟁을 끝낼 시간

자외선 차단제는 이제 사계절 내내 빼놓을 수 없는 기초화장 순서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선크림 특유의 유분감이나 제형 때문에 메이크업이 밀리는 현상을 경험합니다. 특히 SPF와 PA 지수가 높은 제품일수록 제형이 무거워져 파운데이션과의 궁합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 때문에 공들인 아침 화장이 수포로 돌아가고, 결국 파데프리 메이크업을 선택하거나 자외선 차단을 포기하는 상황에 이르기도 합니다. 하지만 더 이상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피부 전문가들이 만든 닥터지 선크림이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닥터지(Dr.G)는 피부과 테스트를 기반으로 한 저자극, 순한 성분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선케어 라인을 선보이며 올리브영 추천템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 PA++++)은 물론, 블루라이트 차단, 안티폴루션 기능까지 갖춘 제품들이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까지 완벽하게 수행해 줍니다.



내 피부를 위한 최고의 베이스, 닥터지 선크림 3종 비교 추천

모든 피부가 같지 않듯, 선크림도 피부 타입과 원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닥터지는 지성, 건성, 복합성, 민감성, 여드름성 피부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화장을 잘 먹게 도와주는 베이스 겸용 닥터지 선크림 3가지를 소개합니다.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보송한 톤업으로 파데프리까지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는 ‘화장 잘 먹는 톤업 선크림’으로 입소문 난 제품입니다.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결합한 혼합자차 선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지성 및 복합성 피부에 특히 추천됩니다. 피치 베이지 컬러가 칙칙한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주어 마치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른 듯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줍니다. 가벼운 커버력으로 홍조나 잡티를 살짝 가려주어 파운데이션 없이도 외출이 가능한 ‘파데프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백탁 현상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줍니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민감성 피부를 위한 순한 무기자차 베이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대표적인 무기자차 선크림입니다. 100% 징크옥사이드 성분으로 구성되어 눈시림이나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기자차 특유의 뻑뻑한 발림성을 개선하여 크림처럼 부드럽게 펴 발라지는 것이 장점입니다. 바르는 즉시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자외선을 물리적으로 반사시키며,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줍니다. 병풀추출물과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 강화 및 수분 진정 효과를 제공하며,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폴루션 기능까지 갖추었습니다. 트러블이나 뾰루지가 잦은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건성 피부를 위한 촉촉한 수분 진정 선크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은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하고 가벼운 제형의 유기자차 선크림입니다. 건성 피부나 속건조가 심한 복합성 피부에 강력 추천하는 제품으로, 바르자마자 느껴지는 쿨링 효과와 풍부한 수분감이 특징입니다. 10-시카 콤플렉스와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백탁 현상 없이 투명하게 발리기 때문에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전혀 밀림이 없으며, 오히려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수분 베이스 역할을 톡톡히 해냅니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남자 선크림이나 학생 선크림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한눈에 보는 닥터지 선크림 비교

제품명 자차 종류 추천 피부 타입 주요 특징 마무리감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혼합자차 지성, 복합성 피부 피치 베이지 톤업, 파데프리, 모공 및 잡티 커버 보송함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무기자차 민감성, 여드름성 피부 저자극, 징크옥사이드 100%, 자연스러운 톤 보정, 블루라이트 차단 부드러움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유기자차 건성, 수부지 피부 수분 진정, 쿨링 효과, 백탁 없음, 촉촉한 발림성 촉촉함

베이스 효과를 극대화하는 닥터지 선크림 사용법

최적의 효과를 위해선 올바른 사용법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초화장 마지막 단계에서 적절한 양을 덜어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르는 것이 핵심입니다. 한 번에 너무 많은 양을 바르기보다는, 소량을 여러 번 덧발라 흡수시키는 것이 밀림 현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메이크업 전에는 선크림이 피부에 충분히 밀착될 수 있도록 약 3~5분 정도 기다린 후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외출 후에는 이지워시 타입이라도 꼼꼼한 클렌징을 통해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관리해야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닥터지 선크림은 올리브영 세일이나 1+1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가성비 또한 뛰어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